참존 37주년 특별 생방송 ‘박경림의 사는 재미’ 진행
참존 37주년 특별 생방송 ‘박경림의 사는 재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나라x박경림” 오는 23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만난다

피부 전문 기업 참존(CHARMZONE)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참존 전사 모델인 배우 장나라와 함께 일 년에 단 한 번 특별한 비대면 이벤트를 준비한 것. 

오는 23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메인 코너인 <박경림의 사는 재미>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이벤트는 ‘37년, 아름다워지는 동안’을 주제로 대표적인 동안 아이콘 장나라의 피부 관리 비법과 사는 이야기, 참존이 걸어온 아름다운 여정 등 솔직 담백한 주제로 흥미로운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경림의 사는 재미>는 라이브 커머스 사상 최초로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스타의 라이프스타일과 우리가 사는 소소한 이야기의 신개념 토크쇼다. 

한편 참존은 국내 토종 기업으로 K-뷰티를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데 앞장서며 자체 연구소와 기술력을 통해 37년간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특히 전 세계인이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며 계속되는 공급 물량 부족으로 전국이 마스크 구매 대란에 고통에 빠져 있던 당시 발 빠르게 37년 유통 인프라와 국내 제조 노하우로 최고의 품질 좋은 마스크를 부족함 없이 공급하고자 올해 3월 마스크 사업으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이후 출시한 ‘참존 톤업핏 마스크’ 브랜드는 ‘피부에 쓰는 거니까 참존을 써야죠’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컬러 마스크 시장을 열며 독보적인 컬러와 피부를 위한 안감, 특허청 등록 디자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박경림의 사는 재미> 라이브 예고 페이지에선 참존의 창립 37주년 축하 댓글을 단 고객과 시청자 사연을 추첨하여 1년 치 마스크와 1년 치 화장품, 톤업핏 블랙라벨 마스크 풀세트(40매)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라이브의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인기를 끌었던 청춘 시트콤 ‘논스톱’ 이후 박경림과 장나라의 케미가 그리웠는데 특별한 라이브 토크쇼로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참존의 뮤즈 장나라의 사는 이야기와 함께 지난 37년간 참존이 느끼고 생각했던 고객들의 고마움을 비대면으로나마 전하는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