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대비 보습 진정 필수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코로나19, 독감 등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피부 노폐물과 세균을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향균 클렌징 폼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주는 스틱형 블러셔 ‘샘물 크림 스틱 블러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더마 웨어 컨실러’, 입술에 빠르게 픽싱되어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매트 스테이 라커’ 등을 50% 할인한다.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논코메도제닉 라인의 ‘씨앤소’, 집중 탄력 케어를 위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과 ‘골드 리프팅 크림’,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맑은 발색의 ‘베어 플럼핑 컬러밤’, 자연스럽고 균일한 톤업이 가능한 선제품 ‘에코 어스 에어리 톤 업 선 세럼’ 등은 30-40% 할인 판매한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11색 아이섀도우&블러셔 멀티 팔레트 구성의 ‘러브미 멀티 팔레트’와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 ‘샘물 애교살 메이커’ 등 은은한 데일리 음영부터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 제품은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플로우 립 벨벳 무스’ 등 더샘의 대표 비건 라인도 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마스크 프루프 쿠션 ‘트루 핏 픽서 쿠션’과 마일드한 사용감의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작은 잡티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10-20% 할인하며, ‘터치 온 바디 로즈 스페셜 세트’,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등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은 1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은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대기,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로 피부가 자극 받고 민감해지기 쉽다”라며 “이번 샘데이에는 출시 3일만에 조기 품절되며 인기몰이 중인 안티 링클 멀티 스틱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