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토탈 퍼스널 케어 ‘웰네이처’ 10종
교원더오름, 토탈 퍼스널 케어 ‘웰네이처’ 10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토 바이옴 테크놀로지로 완성하는 고보습 장벽 강화 솔루션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웰네이처(WELLNATURE)’ 퍼스널 케어를 새롭게 런칭하며 프로바이오 샴푸&컨디셔너와 바디워시&로션, 핸드워시 등 총 10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런칭한 웰네이처 퍼스널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오리진 성분에 더마 사이언스와 피토 바이옴(Phyto Biome) 기술을 결합해 자극은 최소화하고 더욱 효과적인 보습, 영양 공급 효과로 균형 잡힌 퍼스널 바이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선보이는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과 약산성 진정 케어로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한 후 고보습, 진정 효과의 성분들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헤어&두피 케어 제품이다.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고 수분 공급,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두피 케어 샴푸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샴푸’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코팅 효과를 선사해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컨디셔너’, 손상된 모발 깊숙히 고농축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탄력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소프트 버터 포뮬러의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트리트먼트’가 있다.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바디 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부드러운 약산성 버블의 딥 클렌징 효과와 강력한 세정 및 보습효과로 건강한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바디 로션’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우는 7종 나노 보습 인자 콤플렉스가 고농축 수분, 영양 충전 효과를 선사하고, 6가지 허브 성분들의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각종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세균들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면서 청결하고 촉촉한 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핸드 워시’, 시어버터 함유로 고보습, 탄력 케어, 주름 개선 기능까지 선사하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핸드 크림’, 풍성하고 촉촉한 버블의 마일드한 클렌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를 정화하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멀티 바’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12월에는 덴탈케어 2종도 출시된다.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성분을 고함량 함유한 ‘웰네이처 프로케어 치약’, 2중 미세모로 잇몸 마사지 및 치태 제거에 효과적이고 와이드 헤드에 적정 사용주기까지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장착한 스마트한 ‘웰네이처 프로케어 칫솔’을 추가 출시해 총 10종의 퍼스널케어 라인을 완성할 계획이다.

웰네이처 퍼스널케어 10종 모두 외부 전문기관에서 실시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9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엄선한 내추럴 오리진 성분들과 피토 바이옴 기술을 더해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는 토탈 퍼스널 케어 라인이다. 특히, 스킨케어 뿐 아니라 바디, 헤어 등 생활용품 역시 성분을 중시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시대적 변화를 반영한 아이템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