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우라,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미아우라,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 접점 확대

(주)하늘을 보다는 자사 뷰티 어플리케이터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지난 10월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유통 업계 최초로 마련된 양방향 뷰티 큐레이션(Curation) 스토어다.

스토어 방문 고객은 전담 직원을 통해 1대1 메이크업 상담을 비롯해 상품 추천 등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입점 브랜드인 미아우라는 메이크업 33년 베테랑들이 직접 선택해 기획, 제작한 메이크업브러쉬로 전 제품 멸균처리 등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청담동 순수의 수경 원장을 비롯한 프로 아티스트들과 유명 유투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제품의 가치를 증명받고 있다.

입점 제품은 best 아이템인 ‘미아우라 119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비롯한 13종 전 제품이 포함되었으며 미아우라의 터치감에 대한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테스트 브러쉬를 비치했다.

미아우라 관계자는 “미아우라 브러쉬는 위드 코로나의 시작과 함께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체험하고 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며 “오는 12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인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늘을 보다는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뿐만 아니라 팥을 주성분으로 한 미릴(MILIL)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