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록시땅,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홀리데이 한정판 기프트 출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 코리아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어 버터와 사랑에 빠진 라이언이 선사하는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에디션은 록시땅 대표 기프트 4종으로 구성됐다. 오로지 여성에 의해서만 수확되어 ‘여성의 황금’이라고 불리는 록시땅의 시어버터 열매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 상품이 함께 포함된 연말 한정 제품이다.

록시땅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150ml와 라이언 골드 매직 키로 구성된 ‘핸드 크림 세트’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라이언 수면 양말로 구성된 ‘숙면 필로우 미스트 세트’ ▲시어 버터 리치 바디로션 250ml와 라이언 세안 밴드로 구성된 ‘바디로션 세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30ml, 시어 샤워 오일 35ml, 시어버터솝 25g, 트리 틴케이스로 구성된 ‘시어 보습 트리오 세트’다.

이번 출시를 맞이해 16일 오후 7시 30분에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에도 재출시하게 됐다”며, “’귀여운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올 연말, 사랑하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마음을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