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미백 토너
천연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미백 토너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1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큐어,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 출시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 사진=스킨큐어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 사진=스킨큐어

코로나19 유행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있는 요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피부 톤을 환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전문 브랜드 산다화는 오는 18일 신제품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는 안정화된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를 미백 기능성 허용치 최대 함량인 20,000ppm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동백나무꽃추출물과 제주 풋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미백과 진정, 보습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게 산다화 측의 설명이다.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는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여 펀딩 성공률 6,870%에 달하는 높은 판매고를 달성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다화 관계자는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는 산다화 베스트셀러인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에센스’와 같은 라인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에센스와 함께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토너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순하지만 효과도 탁월한 천연/유기농 화장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산다화 비타민씨 화이트닝 토너 오는 11월 18일(목요일)에 출시돼 스킨큐어 공식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