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매직 오브 아르간’
모로칸오일, ‘매직 오브 아르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단독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의 고효능을 담은 헤어 제품으로만 구성된 ‘매직 오브 아르간(Magic of Argan)’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직 오브 아르간’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올해 상반기 출시돼 새롭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헤어케어 세트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일이 많은 연말에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성품 중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마틱한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국내외 셀럽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모발이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활용하면 간편하게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방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해 환절기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모로칸오일은 ‘매직 오브 아르간’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일까지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다른 이용자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다섯 명에게 ‘매직 오브 아르간’ 정품을 증정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각별한 모발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모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만 구성된 헤어케어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연말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누구에게 선물해도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매직 오브 아르간’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