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키, 리런칭 기념 단독 할인 행사 진행
겐조키, 리런칭 기념 단독 할인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 선보여

프랑스 LVMH그룹 겐조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브랜드 리런칭을 기념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감을 자극하는 은은한 향기와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이 특징인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 타입과 기능에 따라 세분화된 세 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강력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특징인 하이드레이션 플로우, 글로벌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 본연의 젊음을 선사하는 유스 플로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디 케어 라인 너리싱 플로우, 세 가지 라인을 통해 바디부터 페이스 스킨까지 섬세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하이드레이션 플로우 라인의 ‘크림 포 노멀 스킨’ 제품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고 모든 피부 층에 수분을 깊숙이 공급해주어 겨울철 찬바람과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는 요즘 같은 때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너리싱 플로우 라인의 촉촉한 립 밤 ‘밤 포 립스 투 키스’와 크리미한 텍스쳐와 감각적인 향기의 ‘핸드 & 네일 밤’은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11월 10일부터 21일까지 이어지는 겐조키 브랜드 리런칭 기념 할인 행사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겐조키의 여러 스킨케어 아이템과 겐조의 베스트셀러 향수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