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시코르(CHICOR) 홍대점 팝업 이벤트
피브(FEEV), 시코르(CHICOR) 홍대점 팝업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및 홀리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홍대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실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2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피브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담은 공간을 마련해 전 제품 체험의 기회는 물론 풍성한 사은품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명 정호연 립밤으로 불리는 ▲‘하이퍼-핏 컬러밤’을 포함한 ▲‘하이퍼-컬러세럼 로지코지’, ▲ ‘하이퍼-클리어링 스팟 패드’ 신제품 3종 출시 기념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피브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진정 라인과 수분 라인 3종 샤쉐 키트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크림 디럭스’를, 본인 SNS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수분 샤쉐’와 ‘디럭스 토너, 세럼, 크림’ 중 1종을 함께 제공한다. 그 외에도 구매 가격대 및 구매 제품에 따라 정호연 후드티, 왁스 파우치 등 패션 굿즈는 물론 컬러 세럼 전용 브러쉬, 나이트 마스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피브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홍대점 팝업 스토어는 피브의 핵심 타겟인 젠지 세대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감각적인 브랜드 콘셉트와 탄탄한 제품력을 보다 가까이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