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친환경 에디션 출시 2주만에 완판
이즈앤트리, 친환경 에디션 출시 2주만에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제품력 입소문

이즈앤트리의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위드퍼플 친환경 에디션’ 한정판이 출시 2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위드퍼플 친환경 에디션은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과 ‘코드그린 친환경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친환경 에코백은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원단을 활용하였으며, 인공색소 없이 적양파추출물 그대로의 연보라빛 색상을 띈 어니언 뉴페어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은 타사 흔적크림과 차별화된 컨셉성분인 무안산 적양파추출물 함유로 여드름 흔적 등 피부트러블 및 잡티 고민을 해결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마리디엠 피부과학연구소가 8월16일~9월3일 동안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붉은기 개선 28%감소 △경피수분손실 29.64%감소 △색소침착개선 7.14%감소 개선의 결과를 얻었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피부 트러블과 잡티흔적 등 고민을 겪는 이들이 늘어난 가운데, 꾸준히 사용할수록 효과를 눈으로 직접 느낄 수 있는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게 된 게 빠르게 완판을 달성하게 된 이유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친환경 에디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으로 찾아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