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설렘 가득 담은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 출시 봇물
연말 설렘 가득 담은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 출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패키지와 특별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 높아

코앞으로 다가온 연말, 작년과는 다르게 일상이 회복되며 경제 활성화 및 높아지는 소비 심리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화장품 업계도 연말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한정판 패키지를 하나 둘 선보이며 화려한 변신에 나섰다. 제품력을 기본으로 한 스테디셀러의 화려한 변신과,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연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는 소장 가치까지 더해져 선물로도 제격이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선보이는 키엘은 올해 프랑스 파리 출신 ‘마릴루 포레’와 협업했다. 키엘의 시작점인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특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이번 홀리데이를 맞아 처음으로 175ml 초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설화수는 조선시대의 ‘책가도’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한정판 신상품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설화수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책가도 디자인이 기존 패키지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윤조 에센스’는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자폐인의 재능재활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인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Travel Fantasy)’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회적 나눔의 의미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여행’을 매개로 전하는 힐링 메시지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끌레드뽀 보떼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컬러로 생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비밀의 정원을 여는 열쇠로 잠긴 문을 열면 시작되는 자연 정원을 컨셉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해당 패키지는 프랑스 아티스트 ‘마이클 카일루’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자연의 다채로운 컬러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적극적인 현대 여성을 오마쥬 했다. 끌레드뽀 보떼의 대표 제품인 더 세럼 제품과 라 크렘므 제품을 포함해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립스틱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겨울 거리에 빛나는 다양한 트리 조명, 밤하늘의 은하수에서 영감을 받아 2021 겨울 트렌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 룩에 잘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 6종 ’스노우벨’과 겨울 시즌의 낭만을 담은 글리터 6종 ‘프로즌마스’로 구성되었다. ‘스노우벨’ 컬렉션은 겨울하면 떠오르는 키 컬러인 레드와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차분한 브라운과 블루 컬러가 포함된 컬러 레인지를 가졌으며, ‘프로즌마스’ 컬렉션은 여러 사이즈의 글리터 조합으로 영롱하게 반짝이는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샤넬은 연말을 맞아 N°5 향수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놓았다. N°5 향수 홀리데이 컬렉션은 N°5 향수의 100년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 새롭고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N°5 오 드 빠르펭 리미티드 에디션’과 ‘N°5 로(L’EAU)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은 마드모아젤 샤넬의 행운의 숫자인 ‘5’가 골드와 실버 컬러의 라벨로 새겨져 있어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더했다. 또한 최근 확산되고 있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친환경적 가치를 담아 이번 컬렉션에서 최초로 보틀에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더욱 의미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