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CY), SMATEC 2021 참가
씨와이(CY), SMATEC 2021 참가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뷰티 특별관-컨퍼런스 운영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씨와이(CY)가 다가오는 10일부터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3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rt Factory & Automation Technology Fair 2021, 이하 SMATEC 2021)에서 스마트뷰티를 주제로 특별관을 운영 및 참여한다.

올해로 제3회째를 맞게 되는 SMATEC2021은 생산제조 기업들에게 최신 기술정보와 디지털전환을 위한 최적의 방향성을 제공하는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솔루션, 공장자동화, 자동화설비 관련 기업들이 참여한다. ‘SMATEC 2021’에서 씨와이(CY)는 스마트팩토리의 하드웨어 기반이 아닌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부분으로 접근하여 화장품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제조 혁신을 구현할 기술 트렌드를 ‘스마트뷰티특별관’에서 공유 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11(목) 오전 10시부터는 스마트뷰티 컨퍼런스를 온ㆍ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에는 △김진배 산학협력단장(연성대) △김진영 COS247 팀장(씨와이)  △안길수 상무(BSG ONE) △이승관 전문의원(한국스마트의료기기진흥재단)이 연사로 참여하여 ▲화장품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학·관 협업 추진 필요성 및 Case Study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화장품 기업의 디지털 전환 접근 방안 ▲K-뷰티 업계의 ERP 구축 가이드라인 안내 및 관련 사례 공유 ▲e-클러스터 기반의 C&D 전략을 접목한 화장품 산업의 스마트팩토리 를 주제로 릴레이 강연을 진행 할 예정이다.

릴레이 강연 외에도 ▲K-뷰티 혁신 종합 전략 ‘클라우드 기반 SaaS 플랫폼 활용 산업 생태계 조성 방안’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해당 토크콘서트는 박람회 참여기업ㆍ기관 및 관람객 참여로 이루어지는 Q&A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스마트뷰티특별관의 협력사인 엠에스커뮤니케이션은 해당 기간동안 비대면 화장품 협업 플랫폼 ‘COS247’의 NPD(신제품 개발)시스템을 활용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DINEW’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