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틈 없는 보습감과 탄력감 동시에 선사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출시했다. 

라비오뜨는 국내외 홈쇼핑의 연이은 완판 행렬로 2,0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셀러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발휘해 신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선보였다. 

소프너와 에멀전 모두 일반 정제수 대신 180년 전통 프랑스 Weishardt社의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수를 사용하여 탄력 잃은 피부 틈새를 꽉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에는 고순도 액상형 판테놀과 7중 히알루론산을, 소프너와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에멀전’에는 고순도 바쿠치올과 5중 세라마이드를 각각 담아 마를 틈 없는 보습감과 무너질 틈 없는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더불어 라비오뜨는 조선일보 주최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다양한 콜라겐 라인 제품들을 최대 82%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자사 베스트 아이템인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통해 거칠어진 피부에 틈 없는 보습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