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얼루어 선정 성공선물템 기획전 진행
파머시, 얼루어 선정 성공선물템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얼루어와 함께 ‘ALLURE’s CHOICE 성공선물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 전문 매거진 얼루어가 ‘선물하면 칭찬받는 선물템’을 테마로 직접 선정하여 ALLURE’s CHOICE 엠블럼을 획득한 제품들로 구성하여 오는 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갑자기 찾아온 초겨울 날씨에 각종 피부 고민으로 고생하는 주변 지인, 해외에서 입소문난 뷰티템을 즐겨 찾는 코덕 여친, 뭐든 한번에 끝내고 싶은 성격 급한 여동생, 골프,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겨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르는 친구 등 다양한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칭찬받는 선물 센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파머시 제품은 베스트셀러 파머시의 베스트셀러이자 미국 세포라 No.1 클렌저(2019년 연간 누적 판매 기준) △그린 클린, 골프, 여행, 캠핑 갈 때 간편하게 챙기기 좋은 휴대용 클렌저 △그린 클린 14days kit, 3가지의 색과 향으로 런칭과 동시에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가든 파티 그린 클리오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클린하게 가꿔줄 제품으로만 선보인다. 또한, 기획전과 함께 진행되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달콤한 꿀 향기가 담긴 ‘허니 버터 핸드+바디 75ml’까지 증정한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파머시는 클린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제품의 만족도 및 재구매율이 높은 그린 클린을 중심으로 선물성공템 구성을 준비했다”라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증정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주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