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비건 쿠션’ & ‘비건 파운데이션’
아이소이, ‘비건 쿠션’ & ‘비건 파운데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숨쉬는 자연유래 비건 메이크업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비건 메이크업 제품 2종(비건 쿠션, 비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2종 모두 유해의심성분 없는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아이소이만의 성분 노하우를 발휘해 개발한 ‘착한 쿠션’, ‘착한 파운데이션’이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여 비건 뷰티를 실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완료했다.

신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기본,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한다.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하는 순간에도 마치 피부가 숨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판정도 받아 피부 고민이 반복되는 문제성 피부 타입도 마음 편히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은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광채를 구현한다. 물방울 모양의 퍼프 엣지(가장자리)를 활용해 코 양옆과 눈 밑, 입 주변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정교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파운데이션’은 본래의 내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 준다. 밝은 피부를 위한 21호, 차분한 피부를 위한 23호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신제품 역시 ‘착한성분’에 대한 아이소이의 철학을 그대로 반영했다”며 “최근 스킨케어를 넘어 메이크업 제품을 고를 때도 유해의심성분 없는 순한 제품 찾는 고객 니즈가 이어지는 바, 아이소이 비건 메이크업 라인이 엄격한 소비자의 기준에 합당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다.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