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 4종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 제공

]대상네트웍스㈜의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가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Derma Solution)’ 라인의 신제품 앰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솔루션 앰플은 파이토코어가 전세계에서 독점으로 계약해 사용하는 성분인 혁신적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주 성분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각각 다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더마 성분들을 더해 총 4종의 앰플 키트로 출시됐다. 특히 4종의 앰플은 건조함이나 트러블, 주름 등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해도 좋지만, 여성들의 호르몬 변화 주기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솔루션 하이드라 부스터 앰플은 레드 파이토 콜라겐에 보습효과가 탁월한 8중 히알루론산과 LHA성분을 더해 보습은 물론 피부 속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잃었던 피부 광채를 되찾아준다. 피부 면역력과 저항력이 저하돼 건조하고 거친 피부결이 되기 쉬운 생리기에 사용하면 집중 보습 효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생리 후 난포기에는 피부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돼 고기능성 관리를 하기에 좋은 시기로 콜라겐 플럼핑 앰플을 사용하면 피부의 중심를 잡아주는 콜라겐 성분과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여성들의 배란기는 피부 각질층이 두꺼워지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기미가 잘 올라오는 시기로 비타 에너지 앰플을 사용하면 멀티비타민과 글루타치온이 피부 톤을 밝혀주고 알부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어두운 스팟을 집중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황체기로 불리는 생리 전 1주일은 자궁을 보호하기 위한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지가 증가하고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로 시카 릴리프 앰플의 티트리오일과 항염특허성분인 Gesolza™가 성난 피부를 잠재우고 아크닐리스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뛰어난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각각의 앰플은 1일 사용 분이 하나의 앰플 용기에 담겨 7일분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4종의 제품을 일주일씩 호르몬 변화 주기 별로 사용하거나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파이토코어의 신제품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은 4종 모두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비건 인증만큼이나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