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2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도움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조한 가을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가 늘어나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찬바람, 일교차 등 외부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며 피부 속까지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약해진 피부를 위해 워시 제품도 보습을 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샤워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진정 보습 더마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는 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안심 포뮬러로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끼거나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임상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 를 입증했다.

보습개선,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성분 Dualguard-7™을 함유해 하얗게 일어난 피부 각질까지 잠잠하게 케어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장벽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작은 크기로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 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준다.

바디는 물론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제형으로 조밀하고 촉촉한 거품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샤워 단계부터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향료,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11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