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브랜드마스터 수상
나우코스,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브랜드마스터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2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 환경마케팅•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

㈜나우코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마케팅 총괄)이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개인 부문 시상으로 ‘브랜드마스터’에 선정됐다.

한국마케팅협회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알리는 데 그 의의가 있다.

㈜나우코스 김윤정 마케팅부문장은 환경마케팅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 것에 대해 인정을 받아 ‘브랜드마스터’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으로, 창의적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2020년에 코넥스 상장에 성공하였다

김윤정 마케팅 부문장은 “늘 고객의 피부를 생각하고 자연과 환경에도 힘쓸 수 있는 ‘클린 뷰티 (Clean beauty)’ 가치를 중점으로 노력하다 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K-Beauty 시장에서 차별화되는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힘써 최고의 글로벌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나우코스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에는, 혁신적인 경영 바탕의 기업에게 수상하는 전사부문의 대상에  '오비맥주'가 선정되었으며, 개인부문 ‘최고경영자상’에는 2017년에 명품쇼핑 플랫폼 트렌비를 설립한 '박경훈 대표'가 수상하였다. 또한, 소비자조사부문 ‘브랜드고객만족도’ 수상으로는 6년 연속 파운데이션 1위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는 AGE 20's 커버팩트, 떠먹는 발효유 시장의 대표 브랜드 떠먹는불가리스 등이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