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2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가지 남성 피부고민 한 번에 해결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남성을 위한 올인원 탄력 크림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Homme Protein Real Eye Cream for Face)’를 출시했다.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프로틴부스터 액티션을 함유하고 남성의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탄력 크림이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첫 남성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모공(일시적), 피부톤, 진정, 저자극 등 8가지를 한 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부스터 액티션 30,000ppm과 단백질 3종,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맞게 산뜻한 라이트 포뮬러를 적용해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마이크로 컷 테크놀로지로 피부 흡수력을 강화했다. 아이크림 내용물을 대기압 1300배의 초고압으로 1차 미세화, 다이아몬드 초미세관을 통해 2차 미세화를 진행한 후 초고속 분출에 의한 3차 미세화를 거쳐 모공의 1/300 사이즈의 초미세 입자를 완성해 두꺼운 남자의 피부에도 높은 흡수력을 선사한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라는 제품명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 제품은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세안이나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간편하게 올인원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