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엔터니티,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 솔루션, 보습∙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 체험단 100인 모집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가 환절기를 맞아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총 100명 규모로 구성되며, 자사 홈페이지 및 코스메틱 전문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지원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신청하면 응모되는 방식이며, 자세한 내용은 엔터니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및 파우더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인 엔터니티의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는 실키한 크림 트리트먼트 25ml를 시트 한 장에 담아낸 기능성 마스크 팩 제품이다. 이 크림에는 글로벌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카멜리아-유스 콤플렉스’ 가 함유되어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및 겨울철 사용하면 좋다. 특히, 피부와 직접 맞닿는 마스크팩의 특성을 고려해 목화씨 유래 큐프라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5만 7천원 상당의 엔터니티 ‘컴플리트 시트 마스크’ 1상자(10개입)를 증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시트 마스크 사용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엔터니티 홈페이지와 파우더룸 체험단 중 우수 후기자 10인에게는 김현주 연어 앰플이라 알려진 ‘인텐시브 앰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엔터니티의 베스트셀러인 ‘인텐시브 앰플’은 국내 최대 용량의 연어정소추출물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

엔터니티 민경선 이사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 질 수 있는 환절기에 급격한 기온 하락까지 겹쳐 악건성 피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소비자 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마스크팩을 구성하는 시트부터 영양 성분까지 고심한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를 위한 선물로는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니티는 스스로 본인의 아름다움을 돌보고 가꾸는 ‘홈 뷰티 셀프 케어’를 지향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로 배우 김현주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