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신제품 3종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신제품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에 고보습·영양 선사

교원더오름(TheORM)의 스킨케어 브랜드 알렌바이오에서 피부 자생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솔파타라 알게를 주성분으로 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와 ‘멀티오일’, ‘립밤’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센스 제형의 페이셜 토너인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는 이태리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줄기세포 5종 등을 담아 하나로도 충분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 가능하도록 한 토너와 에센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워터리한 제형이지만 피부에 롤링할수록 쫀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보습 포뮬러로 풍부한 보습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멀티오일’은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6가지의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를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을 필요로 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 아이템이다. 건조한 피부뿐 아니라 모발에도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와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제품들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립밤’은 솔파타라 알게와 4가지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소프트 멜팅 밤 포뮬러가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며, 무색 무향으로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건조함으로 인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방치하다 보면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고 재생하는 자생력이 떨어져 더 많은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며, “이번 신제품들은 피부 자생력을 향상시켜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에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유효성분들을 더해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 컨디션 저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