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로지 코지 추가
피브(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로지 코지 추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호연 블러셔’ 총 5가지 컬러 쉐이드 완성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빛을 선사하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새로운 컬러 ‘로지 코지(ROSY COZY)’를 추가 출시하며 총 5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로써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오렌지 빛이 감도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 ‘피터패트(PIT-A-PAT)’, 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아웃(MEANING OUT)’,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 등 생동감 넘치는 기존 4가지 컬러에 가을의 차분하고 낭만적인 무드를 가미한 로즈 브라운 컬러, ▲‘로지 코지 (ROSY COZY)’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5가지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지난 6월, 일명 ‘정호연 블러셔’로 불리며 출시 직후 단숨에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로, 두껍고 텁텁한 색조 메이크업 대신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혈색과 윤기를 더욱 건강하게 연출해주는 피브의 첫 ‘헬시 글로우(HEALTHY-GLOW)’ 메이크업 라인이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특히, 치크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한편, 피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14일까지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로지 코지 컬러와 컬러 세럼을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연출 있도록 도와줄 ‘하이퍼-브러쉬 컴포터블’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