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스노우벨 & 프로즌마스 컬렉션
반디, 스노우벨 & 프로즌마스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분한 컬러 6종 ‘스노우벨’, 글리터 6종 ‘프로즌마스’ 구성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2021 겨울 트렌드 컬렉션 ‘스노우벨(Snow Bell)’과 ‘프로즌마스(Frozen Mas)’ 컬렉션을 출시했다.

끝나지 않는 불황 속에서 다가올 겨울 시즌을 위한 ‘반디 2021 겨울 트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한 겨울 룩에 잘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 6종 ‘스노우벨’과 겨울 시즌의 낭만을 담은 글리터 6종 ‘프로즌마스’로 구성된다. 스노우벨은 핑크와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차분한 브라운과 블루의 변주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컬러 레인지를 선보인다. 프로즌마스는 다양한 사이즈의 입자로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라인으로 겨울 거리를 가득 채운 조명과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를 표현했다.

▲스노우벨 컬렉션: ‘스노우벨’ 컬렉션은 겨울에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포근한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다. 겨울하면 떠오르는 키 컬러인 레드와 핑크를 필두로 차분한 브라운과 블루 컬러가 더해져 세련된 감성을 선사한다. 차분한 겨울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거나 포인트가 되는 색감으로 구성했다. 바르기 편한 슈크림 제형의 바르기 편한 슈크림 제형의 풀 커버 컬러로 한 번의 터치 만으로 완벽하게 발색을 선사한다. 이번 스노우벨 컬렉션은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핑크, 마젠타, 레드, 와인, 브라운, 블루 컬러 6종 구성이다. 메인 컬러는 ‘GF556 SNOW WINE’과 ‘GF478 SNOW NAVY’이며 6가지 컬러 모두 발림성이 우수한 슈크림 제형으로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스노우벨 컬렉션의 포근한 컬러는 추운 겨울 날씨에 감성적인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프로즌마스 컬렉션: ‘프로즌마스’ 컬렉션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6종으로 구성된다. 여러 사이즈의 글리터 조합으로 반짝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는 ‘GP840 SILVER MAS’와 ‘GP1703 GREEN MAS’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손끝을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 특별한 겨울 아트를 원한다면 반디 2021 겨울 트렌드 컬렉션을 추천한다. 반디의 스노우벨 컬렉션과 프로즌마스 컬렉션은 전국 반디 지사 또는 온라인몰 반디샵(BANDI SHOP)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