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트레저 기획 세트’ 2종 판매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자사 모델 트레저와 함께 ‘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X 트레저’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트레저 멤버 전원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트레저 스티커, 포토카드로 구성된 ‘트레저 기획 세트’ 2종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피다 트레저 기획 세트는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로 구성되었다. 또한 퓨어 트레저 기획 세트는 블랙헤드 제거와 피부 속 보습을 위한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 딥 클렌징 폼’ 등 브랜드 대표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라이브 시청자를 위한 트레저와 함께하는 마녀공장 퀴즈, 제품 후기를 12자로 표현하는 마녀공장 백일장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션 성공 시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라이브 현장에서 찍은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실시간 댓글을 통해 트레저와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도 준비했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마녀공장과 트레저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참여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은 물론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