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우쉬카, 브랜드 공식 모델로 옥주현 발탁
닥터하우쉬카, 브랜드 공식 모델로 옥주현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피부와 바디 라인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 공개

독일 비건화장품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옥주현은 독일 방문 당시 ‘닥터하우쉬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해당 제품에 대한 만족감이 커서 독일에서 구입해 사용하던 중 국내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밝힌바 있다.

이번에 매거진 바자와 함께한 닥터하우쉬카 뷰티 화보 속 옥주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의 건강함과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시작된다는 ‘LET YOURSELF SHINE’ 컨셉으로 깨끗한 피부와 건강한 바디 라인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옥주현은 화보 촬영 중 실제로 매일 사용하고 있다는 스킨케어루틴 아이템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 ‘비건 씨드 탄력 세럼’ 소개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옥주현이 픽한 ‘로즈 데이 크림’은 그녀가 ‘크림을 바르고 잔 다음 날 진가를 발휘한다’며 사용 후 지인에게 추천했을 만큼 신뢰하는 제품이다. 전세계 누적 판매 1,062만개를 기록한 수분크림으로 피부 층 별 3중 보습 레이어드 효과로 72시간 보습력이 유지된다. 다마스크 로즈 35송이 꽃송이, 잎, 줄기, 뿌리까지 온전히 수작업으로 담아 지친 피부를 진정 시켜 줄 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케어 및 보호를 한다.

‘립 케어 스틱’은 뮤지컬 공연 중 진한 무대 메이크업으로부터 눈가와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애용하는 제품으로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에게 ‘인생 립 밤’이라고 소개 할 정도로 애정을 보였다. 뭉개짐 없이 단단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보습을 선사해 요즘처럼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대에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입술 피부를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비건 씨드 탄력 세럼’은 그녀가 피부 탄력을 위해 ‘로즈 데이 크림’과 함께 쓰는 데일리 루틴 아이템으로 자연에서 온 원료 100% 만담은 비건 세럼이다. 12가지 식물에서 찾아낸 순수 비타민E 함유로 3배 높은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자기관리 끝판왕 호칭이 붙을 정도로 철저한 자기관리와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실제로 닥터하우쉬카를 오랜 기간 내돈내산으로 사용해 온 옥주현씨가 브랜드 모델이 되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닥터하우쉬카와 옥주현이 함께한 뷰티 화보는 바자 코리아 11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에 소개된 닥터하우쉬카 ‘비건 씨드 탄력 세럼’,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은 닥터하우쉬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기획 세트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