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
밀크터치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보습 및 마스크프루프 효과

인플루언서 홍영기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가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하루종일 벨벳 광이 유지되는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착붙광채쿠션)을 리뉴얼 런칭한다.

‘NEW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은 런칭 9시간만에 완판과 올리브영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제품의 장점을 더욱 보강하여 출시됐다. 광채 쿠션이지만,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벨벳 광이 도는 피부가 유지된다. 특히 임상 실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가 51.8%였던 기존 제품에서 더 보강되어 묻어남 개선 효과 57.6%가 증명됐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커버 파우더(Amino-cover Powder)’가 함유되어 수차례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침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자연 유래 워터 에센스를 65% 함유하여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없이 피부 속보습이 유지되므로 건조한 계절에 사용 적합하다. 내츄럴한 핑크 베이지로 웜톤, 쿨톤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0월 13일 정오부터 15일 자정까지 리뉴얼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