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굿즈 무료 증정 이벤트 성료
아이허브 굿즈 무료 증정 이벤트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굿즈, 추첨 통해 400명에 전달 예정

아이허브(iHerb)가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러브 라이프(LOVE LIFE)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친환경 굿즈 증정 SNS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허브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선보인 친환경 굿즈는 옥수수 전분으로 제조, 자연 생분해 되는 ‘영양제 케이스’와 ‘에코 보틀’ 각 2개입으로 구성됐다. 아이허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굿즈를 접한 소비자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예쁘다’, ‘갖고 싶어서 참여해요’ ‘친환경이라 더 의미 있는 듯’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10일 이벤트를 마친 아이허브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400명에게 굿즈 배송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아이허브는 이번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일상 속에서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방법들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허브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및 굿즈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명에게는 300달러, 2등 3명에게는 100달러, 3등 20명에게는 50달러의 리워드가 제공되며 100명에게는 아이허브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허브 러브 라이프 캠페인은 ‘세상을 건강하게’ 라는 아이허브 기업 철학을 담은, 건강하게 자신만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광고 영상은 따로 광고를 제작하지 않고 인플루언서들의 일상 영상을 BGM등의 후작업만 거쳐 재활용했다. #가족 사랑 #나만을 위한 시간 #펫러버 #친환경 등 최근 MZ세대들이 주목하는 삶의 방식을 주제로 총 8편으로 구성됐다.

아이허브 이주현 홍보팀장은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인 아이허브 굿즈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해 세대불문 소장 욕구를 자극한 것이 인기 비결”이라며 “2차 이벤트에도 많은 이들이 참가해 어려운 시기에 위로와 응원을 나누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