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제품 5종’ 공개
티르티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제품 5종’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박스 최대 75% 할인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오늘(12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브랜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최대 75%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은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해주는 ‘릴리프 튼살 크림’,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필터 장착한 듯 뽀얀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로우 톤 업 크림’, 달아오른 피부에 프레쉬한 진정력을 선사하는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과 ‘빅 쿠션 퍼프’, 눈썹의 결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컴포트 픽싱 브로우 쉐이퍼’ 2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티르티르는 이날 론칭을 기념해 해당 신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인기 수분 케어 제품과 립 제품을 다수 포함한 럭키박스를 5만 원부터 15만 원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최대 75%할인을 적용,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신제품과 함께 스페셜 특가로 럭키박스를 마련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라며,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원하는 구성으로 알찬 쇼핑하시고 티르티르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사용 팁 등 노하우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티르티르 제품은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