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엑스포에 오면 뷰티템이 한가득~~
K-뷰티엑스포에 오면 뷰티템이 한가득~~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0.0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만원 상당 뷰티박스부터 99만원 L.ma LED 마스크까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킨텍스 1전시장서 개최
2021 K-뷰티엑스포에는 관람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컨퍼런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진다.
▲2021 K-뷰티엑스포에는 관람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컨퍼런스 등 다양한 볼거리로 꾸며진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대표 이화영)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 ‘2021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 이하 K-뷰티엑스포)’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현장 인증만으로 경품 증정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시청하고, 본방 사수 인증만 해도 20만원 상당의 클리아벨라 클렌징 기기와 스칼프메드 레드 캡슐 바이옴 미니 샴푸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박람회 현장 스케치 쇼핑 라이브 방송은 10월 7일, 오후 12시에 송출 예정이다.

■핫한 뷰티템도 만나보고, 선물도 받아가고!

현장에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더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사무국에서는 제주온 퓨어 클린헨드젤, 제주온 데일리케어 핸드워시와 부비손 손소독제를 3일간 입장하는 참관객 총 3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3일간 전시회 오픈 시간인 10시에 맞춰 입장하는 참관객에게 참가기업 기초 제품 1종을 증정하는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선착순 경품은 10월 7일과 8일은 30명, 9일은 40명 총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가 개최되는 기간동안 박람회 현장을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헤어 제품, 토너, 에센스, 크림 등 30만원 상당의 다양한 뷰티 제품이 들어있는 뷰티 박스도 증정한다. 

이외도 3일간 방문한 전체 참관객 중 한명을 추첨해 99만원 상당의 L.ma LED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니 박람회에 참관만 해도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다.

■컨퍼런스, 유튜버 오픈무대 등 볼거리 가득

올해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네이버, 신한카드,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등의 산업 전문가 30여명이 참여해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전망하는 전문 컨퍼런스, ‘K-beauty Insight Concert’가 전시회와 동시에 개최된다. 

특히, 국내 뷰티산업 최대 수요처인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 따이공’실시간 홍보 및 판매 시범행사와 더불어 2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Soo Beauty’와 스킨케어전문 유튜버 ‘EuniUnni’, 해외 인플루언서 ‘Mehdi’ 등이 오픈 무대에 참여해 피부 타입별 관리방법과 추천 뷰티템 등 국내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원재료와 생산과정에서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뷰티 관련 기술이 집약된 디바이스, 어플리케이션의 △스마트 뷰티, 신원료 및 기능성 원료, 뷰티 특화 패키징 기업이 참여하는 △원료 패키징, 2~30대 젊은층으로 확산되는 두피질환을 겨냥한 △탈모 4’ 총 4가지 주제의 특별관도 놓쳐서는 안될 볼거리다.

현재, ‘K-뷰티엑스포’는 10월 6일까지 무료 참관객 사전등록 접수 중이며, 행사 기간 중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홈페이지(https://www.k-beautyexpo.co.kr/fairDash.do?hl=K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