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트러블 고민의 해답, ‘티트리’에서 찾다!
마스크 속 트러블 고민의 해답, ‘티트리’에서 찾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트리 추출물로 피부 진정”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와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는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피부 트러블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때문에 대표 트러블 진정 성분이자 피부 보호력을 지닌 식물인 '티트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허브의 한 종류인 티트리는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트러블 등의 국소부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티트리 관련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메디힐의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기술력을 패드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티트리잎수 10,000ppm를 포함한 티트리잎콤플렉스 (티트리잎추출물·화이트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오일의 트리플 티트리 성분으로 채운 저자극 진정 패드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각질 정돈을 도와준다.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약 3~5분간 올려 집중 케어해주고, 피부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낸 후 가볍게 흡수시킨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고민 부위 어디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의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은 일반 정제수 대신 국내산 티트리잎추출물 66%를 함유하여 피부를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팟 제품이다. 티트리잎 추출물을 포함해 흰버드나무껍질, 편백잎, 오레가노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각종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 가능하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환하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또한 케어 가능하다.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을 최소화한 가벼운 겔제형과 뭉침이 적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산뜻하게 흡수돼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브링그린의 '티트리 시카 트러블 클렌징 폼'은 3중 티트리 콤플렉스와 시카의 고함량 배합으로 문제성 피부 고민을 진정시키고 과잉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는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청정 자연 제주섬에서 재배된 티트리 원료를 엄선하여 티트리꽃, 잎, 줄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200ml 대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 트러블 케어 또한 가능하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는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당김없이 마무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