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한성대와 산학협력 체결
(사)한메직협, 한성대와 산학협력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인재양성 및 취업 지원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한성대학교(부설 아트디자인교육원 미용학과 주임교수 오경헌)는 지난 27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맞춤형 실무 교육을 공동 개발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양성 및 취업 지원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특히 한디원 미용학과는 다른 뷰티미용학과와는 차별화된 수업으로 멀티미디어콘텐츠개발, 포토샵을 이용한 디자인연출, SNS개설, 마케팅전략 등 졸업 후에도 실무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함께 지도하여 많은 학생들이 뷰티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고 다양한 분야로 뷰티를 활용할 수 있는 발전형 수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안미려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에 많은 대학교에 뷰티관련학과가 운영되고 있지만 한디원의 미용학과처럼 뷰티를 활용하여 새로운 작업과 시도를 한다는 것은 앞으로 뷰티산업에 있어, 큰 발전과 우수한 인재들이 양성될 것이며, 본 협회도 새로운 시도를 받아들여 세미나 및 대회를 통해 함께 나아가고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경헌 주임교수는 “앞으로 양성될 많은 미래세대의 뷰티인들이 현재에만 머무르지 않고 포토샵, SNS, 비즈니스마케팅 등 다양한 기술을 배워 뷰티와 접목하고 이로 인해 더욱 발전하고 자신의 길을 넓혀 나아가길 바라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협약을 통해 본 과의 학생들에게도 공모전, 대회, 세미나 등 여러 기회를 통해 발전하며 또한 우수한 뷰티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