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친환경 광고 리그램 이벤트 진행
아이허브, 친환경 광고 리그램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 웨이스트 광고 리그램 통해 MZ세대와 소통

아이허브(iHerb)가 ‘러브 라이프(LOVE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아이허브가 러브라이프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친환경 굿즈를 증정한다. 친환경 굿즈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자연 생분해되는 ‘영양제 케이스’와 ‘에코 보틀’ 각 2개입으로 구성됐다.

아이허브 러브 라이프 캠페인은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아이허브 기업 철학을 담은, 건강하게 자신만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 광고 영상은 따로 광고를 제작하지 않고 인플루언서들의 일상 영상을 BGM등의 후작업만 거쳐 재활용했다. #가족 사랑 #나만을 위한 시간 #펫러버 #친환경 등 최근 MZ세대들이 주목하는 삶의 방식을 주제로 총 8편으로 구성됐다.

러브라이프 리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허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8개의 러브 라이프 영상 중 1개를 선정하여 인상 깊었던 이유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리그램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아이허브 #러브라이프 #세상을건강하게 #아이허브굿즈 등이다. 참가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아이허브 친환경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허브 코리아 이주현 홍보 팀장은 “짧은 시간 유통되고 폐기되는 기업 광고 영상 한 편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엄청난 인적, 물적 자원이 동원되고 이를 위한 막대한 비용이 소모된다”면서 “아이허브는 이런 자원 및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해 인플루언서들의 영상을 재활용하는 러브 라이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는데 이런 우리의 취지를 가능한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