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진행
토니모리,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2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깅 캠페인으로 건강한 길거리 만들기 나서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오하착 캠페인에 이어 길거리 건강해지기 프로젝트, #클린스트리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올 상반기부터 ESG 경영에 동참하고자 #오하착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뒤이어 진행 중인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역시 일상 속 작은 착한 습관들을 하루 하나 이상씩 실천해 보자는 취지를 담았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인 ‘플로깅(‘줍다’라는 뜻의 스페인어+’조깅’의 합성어)’과 자사몰 ‘토니스트리트’에서 착안한 #클린스트리트 키워드를 더했다. 건강한 생활습관인 걷기, 달리기를 실천함과 동시에, 우리 일상의 일부인 ‘길거리’도 깨끗하게 만들어보자는 내용이다. 

#클린스트리트 캠페인은 지난번 #오하착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챌린저스 앱(App)을 통해 확산을 시작했다. 길거리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지원한 참여자 총 1천 명이 2주 동안 주 3회 야외 플로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챌린지 오픈 약 3일 만에 1천 명 참여자 모집을 마감한 바 있으며, 참여자들은 10월 초까지 미션을 완료,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챌린저스 앱(APP)에 활동 내역을 인증하고 특별 상금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10월부터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러닝 크루 100인과 협업해 #클린스트리트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클린스트리트 캠페인 참여자들의 생생한 참여 리뷰는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