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진행
밀크터치,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송악라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선보여

유명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가 9월 23일 정오부터 27일 자정까지 5일간 전품목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비롯해 럭셔리 경품 증정 이벤트를 더한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를 진행한다.

밀크터치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는 매년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이다. 5일 간 전품목 원 플러스 원(1+1)을 진행함과 동시에 매일 개별  품목별 최소 64%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명절을 맞이해 밀크터치의 대표 송악 라인인 ‘서양 송악 진정 크림’ 그리고 ‘서양 송악 점보 패드’ 각 2개씩 구성된 ‘온 가족 서양송악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판매 예정이다. 특허 받은 서양송악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주며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어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밀크터치 세일 프로모션은 높은 할인율 뿐만 아니라 명품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유명한 명품 브랜드 디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등 1,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해 역대급 반응을 얻고 있다.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별도 응모 필요 없이 감사제 기간 내 밀크터치 자사몰에서 1회 결제 금액별로 5만원은 지갑 품목에 10만원 이상은 가방 품목에 자동 응모가 된다. 명품 역조공 이벤트 당첨자는 홍영기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9월 30일 실시간 공개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2일 홍영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밀크터치 전제품 소개 라이브 방송에는 누적 47,000명이 참여하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으며 퀴즈를 통해 7인에게 명품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온 가족 피부환생 감사제’ 구매 선착순 1인에게는 프라다 지갑과 추가 50인에게는 미출시 신상 블러셔 3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중 하나인 밀크터치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순한 화장품을 만든다는 원칙을 지키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피부 환생 이벤트를 통해 수 많은 소비자의 긍정적인 피부 변화를 확인하며 감격하고 있다. 만족하신 제품을 가족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전품목 원 플러스 원(1+1)과 1,700만원 상당의 명품 역조공을 통해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