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을 빠르게 돕는 스킨 케어 패드

센텔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빠른 진정에 특화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스킨1004만의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49%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3분 내에 진정해주고 남은 에센스는 3초 안에 흡수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3중 레이어 패드를 사용해 다량의 진정 에센스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재질의 패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쿨링감을 선사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힌다.

빅 사이즈 패드이기 때문에 두 뺨에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쉽게 붉어지는 양 볼을 여유 있게감싸고 콧방울 및 눈가 모양에 맞춘 발달 펀칭으로 피부 굴곡에 딱 맞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제외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꼭 필요한 EWG 그린 등급 성분 단 10가지만으로 구성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스킨1004 관계자는 “스킨1004의 베스트셀러인 마다가스카르 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진정 효과를 빠르게 느낄 수 있는 퀵 카밍 패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빅 사이즈의 패드에 단 10가지 성분만을 담은 착한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