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헉슬리(Huxley),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바디 루틴 제품 선보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9월 20일(월),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강화한다.

헉슬리는 그간 시그니처 쇼룸, 공식 자사몰,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W컨셉, 위메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해온 데 이어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핵심 타겟인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바디 루틴’ 3종, 총 6가지 베스트 제품군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은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 하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이국적인 향기의 ▲‘핸드크림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블루 메디나 도시의 무드를 담은 청량한 향기의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구성된다.

메인 향기인 ‘모로칸 가드너’를 담은 ‘바디 루틴’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해주는 ▲‘바디워시’, 산뜻한 텍스처와 농축된 보습감이 느껴지는 ▲‘바디 로션’, 마지막으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더해주는 ▲‘바디 오일’까지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이자 ‘옴니채널’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올리브영의 입점은 단순히 새로운 판로 확장에 대한 의미를 넘어 그간 독보적인 브랜딩으로 꾸준한 팬층을 확보해온 헉슬리가 보다 대중적인 빅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굉장한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헉슬리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월)부터 30일(목)까지 입점된 전 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