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전국 자사 전문점서 ‘알로에 무료 나눔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전국 자사 전문점서 ‘알로에 무료 나눔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효능 등 소비자의 관심 증가 위해 행사 추진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15일(수)부터 알로에 무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15일(수)부터 김정문알로에 전문점 방문 시 생 알로에베라 잎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지점별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김정문알로에는 국내에 알로에를 처음 소개하고 알로에 재배부터 제품화까지 전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로에의 유익한 효능을 알리고, 우수한 국내산 알로에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알로에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각지에 위치한 34개 김정문알로에 전문점에서 진행되며, 운영 지점과 보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와 당근마켓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는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도입하고 재배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오랜 시간동안 알로에를 친숙하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민건강 증진에 일조할 수 있도록 알로에를 활용한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재배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제주 자사 농·공장에서 진행한다.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를 수확 후 6시간 내에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하고,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약 450여종 알로에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알로에 식물원을 운영 중이며, 현재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