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온라인서 선 런칭
토니모리,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온라인서 선 런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FW 신제품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1 FW 신제품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매일 또 다른 나를 연출할 수 있는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를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색조 장인 토니모리의 신제품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는 데일리 컬러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활용도가 높은 컬러만 담은 6가지 조합의 팔레트 제품이다. 

‘또 다른 나로 #스핀오프’라는 카피 아래, 생기 가득한 베이지 코랄 조합의 01스윗코랄, 우아한 분위기를 피우는 소프트 코랄 조합의 02러브로지, 깊이감 있는 그윽한 브론즈 브라운 조합의 03탠주주비, 힙합과 청순한 무드를 모두 담은 04팝모브, 데일리 톤온톤으로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05빈티지누드 로 총 5가지 종류 팔레트로 구성됐다. 매일 다양한 무드를 연출, 색다른 나를 만나볼 수 있게 한다는 컨셉이다.  

이와 더불어,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얼룩덜룩하지 않은 맑은 발색을 자랑해 텁텁함 없는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발색력과 전 컬러 힛팬을 예약하는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21년 FW시즌, 마스크 일상화에 지친 사람들의 눈매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토니모리의 의지가 엿보인다. 

토니모리는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온라인 선론칭을 기념해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에서는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와 함께 FW 신제품으로 론칭되는 다양한 더 쇼킹 FW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더 쇼킹 FW 메이크업 구매 고객 중 50명을 랜덤 추첨하여 당첨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동시에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5,000원 적립금 페이백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베스트 포토 리뷰어 10명에게는 10월 출시 예정인 신상 아이 팔레트(10구)를 증정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