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소비 트렌드 맞물려 온라인 선물 인기
언택트 소비 트렌드 맞물려 온라인 선물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가을 겨냥 다양한 온라인 뷰티 아이템 출시

코로나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추석선물과 가을맞이 선물 등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다수 유통되고 있다. 따라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추석과 가을을 겨냥하여 다양한 선물세트들을 경쟁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이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한정 출시되어 선보이는 ‘뱀피’ 컬러는 오묘하게 빠져드는 뱀파이어 레드 컬러로 올 가을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컬러이다. 적당한 착색력과 쌓는대로 쌓이는 빌더블 컬러로 누구에게나 예쁜 착색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보습력이 탁월한 발효 추출물 ‘아미겔’을 함유하여 입술 보습에 도움이 되어 건조한 가을, 겨울에 바르기 좋은 텍스쳐가 특징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25%할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바비브라운의 ‘미니 하이라이팅 파우더 핑크 글로우’는 피부위에 미끄러지듯이 발리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의 미니 사이즈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소량으로도 얼굴의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윤곽을 살려주며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쳐가 가볍게 피부 위에 밀착되어 거울처럼 빛을 반사하는 펄이 피부 속부터 광채가 흐르는 듯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사용 방법은 페이스 브러쉬를 사용하여 하이라이트 하고 싶은 부위에 고르게 펴발라주면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다. 해당 색상은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핑크 글로우이며 구매 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된다.

안나수이의 ‘클래식 루즈 세트와 주얼리 트레이 세트’는 안나수이의 새로운 립스틱 ‘클래식 루즈’를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다. 립스틱 클래식 루즈는 섬세하고 로맨틱한 향으로 장미 양각과 시크한 블랙 컬러 케이스가 인상적이며, 고발색으로 컬러감이 오래 지속되며 데일리 메이크업과 특별한 날 메이크업 모두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주얼리 트레이’는 감각적인 블랙과 레드 컬러의 매치,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논픽션 '핸드워시&핸드타월'은 풍성한 향기와 부드러운 거품을 낼 수 있는 핸드워시와 살갗에 닿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핸드타월을 제공한다. 핸드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와 풍부한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선사하며, 핸드 타월은 논픽션만의 시그니처 패턴 고리와 자수 로고가 새겨져 있고, 고중량의 100% 면사로 제작되어 피부에 폭신하게 닿는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단독 출시하였으며 메시지 카드가 포함되어있다.

이솝의 ‘레저렉션 핸드 밤 듀오’는 이솝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레저렉션 핸드 밤들이 특별히 제작된 박스에 담겨져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만다린 라인드, 로즈마리 리프, 시더 아틀라스의 에센셜 오일 등 식물성 성분과 에몰리언트의 고농축 블렌드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과 감미로운 향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