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텔러,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허스텔러,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보습 비건 고보습 크림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밀도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겉과 속을 꽉 채워주는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한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47% 함유해 찬 바람,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밀도 높은 보습으로 꽉 채워 피부 겉과 속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건 고보습 크림이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아(실리콘 프리 테스트 완료) 모공을 막지 않고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밀도 높은 고농축 포뮬라가 피부에 더욱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까지 편안하고 촘촘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3가지 고보습 식물성 오일(올리브오일, 피스타치오씨오일, 안디로바씨오일)을 함유해 더욱 탄탄한 3중 보습 효과(겉보습, 속보습, 보습 유지)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보습 장벽, 속건조 개선 등에서 ‘100% 만족’의 결과를 얻으며 가을·겨울 시즌 피부 건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보습 크림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피토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탄탄한 장벽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마를 틈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