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디자인 향수병과 희소가치 있는 향 선보여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구딸 파리는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초창기 오리지널 디자인의 향수병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희소가치 있는 향을 선보인다. 구딸 파리와 오랜 시간 함께한 고객에게 지난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와 의미를 담았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100ml, 리필형) 향수 등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버터플라이 바틀은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듯한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완성해 예술 작품과도 같다. 

버터플라이 바틀과 함께 선보이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향수는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종류로 선보인다.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이자 초창기부터 사랑받아온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했다. 여기에 골드 벨벳 리본을 더해 구딸 파리 창립자 아닉구딸이 사랑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한정판이다. 

한편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 리필 4종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 에디션’이 랜덤으로 숨겨져 있어 구매한 제품의 포장을 풀어보는 재미난 요소가 있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구딸 파리 롯데월드타워점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구딸 파리 매장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딸 파리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한정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딸 파리 네이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