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X세컨드모닝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마몽드X세컨드모닝 콜라보레이션 기획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핑크 레모니 에코백’ 선보여

MZ세대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안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컨드모닝과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선 두 브랜드가 함께 만든 한정판 ‘핑크 레모니 에코백’을 선보인다. 네이버와 아모레몰 등에서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을 구매하면 1:1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핑크 레모니 에코백에는 세컨드모닝의 대표 캐릭터인 ‘레모니’와 마몽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의 대표 색상인 ‘핑크’를 결합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피부와 일상에 기분 좋은 변화’를 선사하고자 하는 마몽드와 ‘일상 속 스며들어 있는 소소한 행복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세컨드모닝이 만나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이뤄냈다.

한편, 마몽드는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20대와 30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올해 출시한 대표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이다.

지난 3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의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이중으로 관리하는 크림이다. 단 1번의 사용만으로 1시간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효과 를 선사한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외부로부터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4주만에 더욱 건강한 피부 를 만들어 준다. 속 보습은 채우면서 산뜻함을 선사하는 ‘겉산속촉’의 제형 덕분에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 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