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URANG),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유랑(URANG),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 케어

사랑과 음악을 담은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선인장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연약해진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끌어올려줄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안팎으로 수분 장벽을 세워 다양한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선인장 천년초 추출물을 71.6%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고, 피부 자생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에코서트 인증성분 세라마이드, 퀴노아 단백질,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탄력과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유랑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배합한 수딩 C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이상적으로 되돌려준다. 99.9%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하며, 피부에 닿자마자 멜팅 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복합성, 수부지 등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인공향료가 아닌 잔잔한 풀 나무향과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느껴지는 패출리와 유자의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유랑은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9월 30일(목)까지 신제품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며, 구매 후 30일 내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추가로, 보습, 트러블, 턴오버 등 다양한 환절기 피부 고민에 따라 ‘블루 파워 앰플’, ‘시카 수딩 앰플’, ‘클라리파잉 블루 마스크’를 신제품과 함께 구매 시 각각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