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진정 효과 선사

센텔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원스톱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 주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을 3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은 스킨1004만의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친 고순도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이 50% 함유돼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병풀 유효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로 진정 유효 성분을 한층 강화해 탁월한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진정뿐만 아니라 트러블 재발 방지, 흔적 완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진정 부위에 자주 발생하는 잔각질을 잠재우고 수분을 보충해 진정된 고민 부위를 한번 더 관리해 준다. 또한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 함유해 남은 트러블 흔적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투명한 제형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스킨1004 관계자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 크림은 고민 부위의 진정, 보호, 흔적 제거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원스톱 솔루션 제품”이라며 “자극적이지 않은 트러블 케어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