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올영세일’ 참가 베스트 제품 포함 최대 57% 할인
듀이트리 ‘올영세일’ 참가 베스트 제품 포함 최대 57%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 딥 라인, 어반쉐이드 선, 픽 앤 퀵 마스크 등 베스트 제품 구성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이번 세일에서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 14종을 최대 57%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으로는 어반쉐이드 선 라인, 픽 앤 퀵 마스크 라인, AC 딥 라인, 병풀 100 마스크 라인 등이 해당된다. 특히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50ml 본품 1+1 구성이 57%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핑크빛 톤업 선크림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픽 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부문 판매랭킹에도 줄곧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같은 어반쉐이드 선 라인 중 촉촉한 선베이스 기능의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9월 3일 단 하루 동안만 55%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7월에 출시된 신상 패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도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누적판매량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 데이터 기준)을 달성한 ‘AC 컨트롤 딥 마스크’의 강점을 구현한 제품으로 피부자극 0%,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초극세사 그린 원단을 적용해여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토너 패드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듀이트리 브랜드 담당자는 “그간 사랑받은 듀이트리 베스트 제품과 갓 출시한 따끈한 신상 제품들을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하며, “많은 분들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