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철 피부 결과 탄력 동시에 케어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건조한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 결과 탄력을 되돌리는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을 출시한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Little Drops Rebirth Day Ampoule)’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비트뿌리추출물을 70.88%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폴리페놀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리치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 Litchiderm™(리치덤)이 포함돼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무자극 비건 결∙탄력 앰플’이다. 쫀쫀한 고농축 앰플이 푸석해진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결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고, 한층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실제로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은 피부 결 개선 100% 만족 , 피부 3중 탄력 개선 임상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 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연 에너지가 가득한 흙에서 찾은 비건 마이크로바이옴 Fusibiome(후시바이옴)과 같은 차별화된 비건 성분을 담아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케어하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촉진시키는 특허 기술 FLEX-some™을 적용해 피부 결을 더욱 빈틈없이 촉촉하게 채워주며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허스텔러는 신제품 ‘리벌스 데이 앰플’과 함께 보습 탄력 앰플인 ‘디어 마이 링클 앰플’ 대용량 버전도 출시한다. 뛰어난 보습탄력 효과로 이미 뷰티 유튜버 추천템으로 입소문 난 ‘디어 마이 링클 앰플’은 피부에 잘 스며드는 ‘보습 탄력 오일 캡슐 포뮬라’가 오랜 시간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주며, 식물성 탄력 성분인 ‘파라크레스’, 그린 레티놀로 불리는 ‘록샘파이어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피부 탄력효과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