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피부 진정 위한 ‘시카치드’ 라인
니들리, 피부 진정 위한 ‘시카치드’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4종 구성 선보여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들리가 9월 1일,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힐링과 리프레시 효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 진정 케어 라인 ‘시카치드’를 정식 출시한다.

니들리의 시카치드 라인은 맑은 바람과 자연의 청정 숨결을 머금은 순수 우리나라 편백 잎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사철쑥을 니들리만의 시카치드 콤플렉스라는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시킨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칠링 패드’, ‘수딩 앰플’, ‘릴리프 크림’, ‘릴랙싱 미스트’ 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플라보노이드, 페놀성 물질 등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피톤치드 함량이 높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은은하게 퍼지는 숲 속의 향이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시카치드 칠링 패드는 각종 외부 자극(화학적, 열)으로부터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토너 패드로, 편백수 850,000ppm, 시카치드 20,000ppm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열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온도 일시적 감소 평가를 완료해 열 자극 진정 및 쿨링 효과가 특징. 여기에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해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시카치드 수딩 앰플은 겉돌지 않고 쉽게 스며드는 가벼운 수분 진정 에센스로,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채워 속부터 당기는 피부를 케어한다. 한 겹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빠른 흡수력와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부담없이 촉촉한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약산성 처방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 외부 자극(화학적 손상)에 의한 피부 장벽 진정 효능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니들리는 시카치드 라인을 출시하며 ‘펜트하우스3’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대세 배우 ‘한지현과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현은 결점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와 청량하고 힐링되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담당자는 “최근 고온다습한 날씨,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얼굴에 시원한 수분감과 청량함으로 상쾌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시카치드 라인으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진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