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앤트리, 제주 녹차 담은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
이즈앤트리, 제주 녹차 담은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3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랑한 잼 제형으로 기분 좋은 힐링 세안

함께 하는 가치의 아름다움, 클린뷰티 브랜드 이즈앤트리(대표 김진우)가 기분 좋은 힐링 세안을 위한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는 제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을 산뜻하게 정리해주는 힐링 클렌저다.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해 출시되었다.

산뜻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신개념 잼 제형의 클렌저로, 인공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녹차추출물 그대로의 갈색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산 녹차추출물과 보성산 녹차, 녹차가루 등 국내산 녹차 원물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과잉 피지 및 모공을 케어하는 특허성분 Anti-Sebum P가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시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불필요한 번들거림을 케어해주며, 4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까지 빼앗는 자극적인 세안 대신 불필요한 노폐물과 유분을 제거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클렌징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신제품인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는 말랑한 잼 제형으로 기분 좋은 힐링 세안을 돕는 제품”이라며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만 산뜻하게 정리할 수 있는 클렌징폼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즈앤트리 ‘그린티 프레쉬 클렌저’는 8월에 출시된 ‘그린티 프레쉬 세럼’과 함께 오는 3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신제품 그린티 2종 런칭 라이브쇼에서 특별한 할인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