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유세린, 아쿠아퍼 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거친 피부의 긴급 진정 솔루션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피부 보호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출시했다. 1925년 특허로 미국시장에서의 명성과 제품의 역사를 가진 제품으로, 1개월 영유아에게도 안전한 성분으로 매우 건조한 문제성 피부에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단 7가지 성분의 순한 포뮬러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밤 타입 보습제다.

기저귀 자극, 입가 침 자극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 그리고 팔, 다리 등 접히는 부위 자극을 진정시키고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조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소밤 제품이다.

피부과 논문 JDT에 70여년간 연구된 피부 개선 성분으로 게재된 프로-비타민 B5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무너진 보호막 사이로 보습인자가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피부 본래의 장벽이 개선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는 즉각 진정을 위한 립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위해 비타민(C, E, 프로비타민 B5)과 시어버터를 함유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