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한정판 기프트카드 ‘올라이브’ 특별 판매
CJ올리브영, 한정판 기프트카드 ‘올라이브’ 특별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앞두고 센스 있는 감사 문구의 기프트카드 3종 선봬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한정판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오는 30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를 통해 특별 판매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구매해 충전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에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실속과 의미를 모두 잡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액 1천억원을 넘어섰다. 2018년 8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올리브영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겨냥해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선보였다. 센스 있는 감사 문구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30일에는 저녁 8시부터 약 한시간 가량 ‘올라이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이 올라이브를 통해 기프트카드를 소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튜버 랄랄과 쇼호스트 김동환, 올리브영 직원이 출연해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올라이브에서는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을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구매한 뒤 방송 화면에 나타나는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 전원에게는 CJ ONE 포인트 3천 점을 지급한다.
 
내달 19일까지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카드 구매 혹은 선물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캠페인 모델 태연 또는 키의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각 7명), 기프트카드 1만원권(10명) 등을 증정한다. 올라이브 이벤트 참여 고객도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